After Sales Service

Esco 서비스 엔지니어는 NSF인증에 따라 해당 분야(Clean air and containment)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모든 관련 기준과 가이드라인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청정 공기 및 오염방지를 위한 장비는 인증기관의 규격 및 규정에 따라 안전과 성능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Esco는 다음의 국제 기준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sco의 엔지니어는 Esco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비롯하여 타 브랜드 제품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숙련된 전문가이며 모든 실험실 장비에 대한 테스트 및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Installations Covered:
  1. Biological Safety Cabinets (Class I, II and III)
  2. Laboratory Fume Hoods
  3. Ductless Fume Hoods
  4. Laminar Flow Clean Benches
  5. Animal Containment Workstations
  6. Ultra Low Temperature Freezers
  7. Lab Refrigerators and Freezers
  8. Laboratory Thermostatic Equipment
  9. CO2 Incubators
  10. PCR Thermal Cyclers
Tests Available:
  1. Laminar Flow Clean Benches based on ISO 14644 Part 7: Separative Enclosure (Clean Air Hoods, Gloveboxes, Isolators, Mini-environments)
    1. Particle Count Test at 0.5 um
    2. Airflow Velocity Test
    3. Light Intensity Test
    4. Noise Level Test
    5. Certification Report
  2. Laboratory Fume Hoods as defined by ASHRAE Standards
    1. Face and Exhaust Velocity Test @ 100%, 50% and 25% opening
    2. Airflow Smoke Pattern Test
    3. Light Intensity Test
  3. Ductless Fume Hoods as defined by ASHRAE Standards
    1. Face and Exhaust Velocity Test
    2. Airflow Smoke Pattern Test
    3. Light Intensity Test
    4. Noise Level Testing
  4. Biological Safety Cabinet based on NSF 49 (Annex F), EN 12469:2000 (Section 6 Table 5) or CSA Z312.3-95
    1. Inflow Velocity Test
    2. Downflow Velocity Test
    3. Airflow Smoke Pattern Test
    4. Lighting Intensity Test
    5. Noise Level Test
    6. Certification Report
  5. Animal Containment Workstations
    1. Airflow Velocity Test
    2. Particle Count Test at 0.5 um (optional)
    3. Airflow Smoke Pattern Test (optional)
    4. Lighting Intensity Test (optional)
    5. Noise Level Test (optional)
    6. KI Discus Test (optional)
    7. ELISA Analysis on Allergen

 

Original Parts Availability:

부품 및 장비에 대한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을 단축하는 것입니다. Esco는 공급자이자 대리점이고 제조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대체할 수 있는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로써 타 업체에 비해 리드타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적 분석을 통해 부품의 수명을 예측하고 물류 및 여유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지 판매처를 통해 예약을 할 때마다 예측 정비, 과거 데이터 및 지역적 근접성을 토대로 고객에게 필요한 부품과 서비스를 확인하고 제공합니다.

 

Registration, Documentation and Instruction:

After Sales Service

Esco의 품질관리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제조, 배송 및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Esco는 우편, 이메일 또는 온라인을 통한 warranty registration program 통해 Esco 제품의 설치 장소와 사용 용도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데이터는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되어 줍니다.

모든 Esco 제품은 고유의 시리얼 넘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테스트에 대한 문서는 고객 래퍼런스를 위해 보관됩니다.

 

Online Technical Information:

After Sales Service

제품 배송 및 설치 전, 설치 준비 지침서는 매우 유용합니다. 설치 및 작동 매뉴얼은 Esco Library online에서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LiveSupport™ concierge center 서비스는 사용자가 Esco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로써 영업시간 이후에도 Esco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rvice Coordination:

Esco의 Service Coordinator는 어떠한 기술적 질의 및 문의에 대한 응답과 고객을 위한 현장 방문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Esco의 서비스 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