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정책(Warranty Policies)

Esco의 제품은 다음 보증기간 정책을 준수합니다. 보증기간은 구매 후, 설치일로부터 시작되며 제품군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보증기간은 본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sco의 보증 정책은 해당 제품의 무상보증기간 동안 소모품(예를 들어, 필터 및 형광등 등)을 제외한 기본 부품의 결함에 대하여 수리 및 교체 작업 수행에 관한 제반 사항을 포함합니다.

 

다음 사항은 무상보증기간 내 보증 사항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운송 혹은 설치 (운송 처리 포함)로 인한 손상. 만일 제품이 운송과정에서 손상되었다면, 해당 화물 운송 업체에 직접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고유번호(S/N, Serial number)가 분실되거나 훼손된 제품

•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제품

• 다음의 결과로부터 발생한 문제 : 사고로 인한 외부 결함, 올바르지 않은 사용(abuse, misuse), 전기 관련 결함, 부적절한 작동 환경 등

- 당사(Esco)와 협의없이 이행된 서비스

- 제품 권고사항을 위반한 사용 및 행동

- 제품 권고사항 위반으로 인한 결함

- 예방/유지보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량

- Esco에 의해 공급되지 않은 액세서리, 부품, 혹은 구성품 사용

- 화재, 홍수 혹은 기타 재난에 의한 손상

- 사용자의 임의적 제품 수정 및 변경(modifications)

• 필터(HEPA, ULPA, carbon, pre-filter)와 형광등/UV램프와 같은 소모품

 

당사는 당사의 제품을 제외한 다른 물건에 발생한 어떠한 결함 및 하자에 대해 책임지지않습니다. (당사 제품에 보관하거나 제품 안에서 사용한 물건에 발생한 어떠한 결함 및 하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독립적인 백업 시스템(independent backup system)이나 경보 기능이 있는 24시간 중복 감시 시스템(24-hr redundant monitoring system)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공장 설치, 고객 맞춤 제작 혹은 주문제작 제품과 해당 제품의 액세서리에 대한 보증은 해당 제품의 원제조사의 정책을 준수합니다. 당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일지라도 이러한 제품은 당사의 일반적인 무상보증정책을 따르지 않을 수 있으며, 원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독자적인 보증한도를 가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이러한 제품에 대해 적용되는 보증 정책은 당사 Esco 보증 정책에 따른 책임 사항이 아닙니다.

 

하단 링크를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제품 품질보증등록] 하시기 바랍니다.

www.escoglobal.com/warranty_registrations.php

 

 

 

■ 기술지원 및 품질보증 문의처

㈜에스코코리아 Tel.+82-2-830-0482  Email. [email protected]

 

 

 

 


ALL EXPRESS AND IMPLIED WARRANTIES FOR THE PRODUCT,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ANY IMPLIED WARRANTIES AND CONDITIONS OF MERCHANTABILITY AND FITNESS FOR A PARTICULAR PURPOSE ARE LIMITED IN TIME TO THE TERM OF THIS LIMITED WARRANTY. NO WARRANTIES, WHETHER EXPRESS OR IMPLIED, WILL APPLY AFTER THE LIMITED WARRANTY PERIOD HAS EXPIRED. ESCO DOES NOT ACCEPT LIABILITY BEYOND THE REMEDIES PROVIDED FOR IN THIS LIMITED WARRANTY OR FOR SPECIAL, INDIRECT, CONSEQUENTIAL OR INCIDENTAL DAMAGES, INCLUDING, WITHOUT LIMITATION, ANY LIABILITY FOR THIRD-PARTY CLAIMS AGAINST YOU FOR DAMAGES, FOR PRODUCTS NOT BEING AVAILABLE FOR USE, OR FOR LOST WORK. ESCO'S LIABILITY WILL BE NO MORE THAN THE AMOUNT YOU PAID FOR THE PRODUCT THAT IS THE SUBJECT OF A CLAIM. THIS IS THE MAXIMUM AMOUNT FOR WHICH ESCO IS RESPONSIBLE.

 

These Terms and Conditions shall be governed by and construed in accordance with the laws of Singapore and shall be subject to the exclusive jurisdiction of the courts of Singap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