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Seoul National University)

서울대학교(Seoul National University)

 

서울대학교(Seoul National University), http://www.snu.ac.kr/

 

서울대학교는 서울 특별시 관악구에 위치한 우리나라의 최고의 명문 대학교 입니다.  1946년 10월 개교하여 60년이 넘는 지금까지 명실 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대학교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대학교는 16개의 단과대학과 일반대학원, 그리고 11개의 전문대학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학 캠퍼스는 의약계를 중심으로 한 연건캠퍼스와 그 외 모든 단과대학들과 대학원을 중심으로 한 관악캠퍼스로 나뉘며, 그밖에 수원의 융합과학기술대학원 및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실험목장, 수목원, 학술림, 약초원 등이 멀티캠퍼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50여 개 국가의 800여 개 기관과 교류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시행에 들어간 2차 서울대 국제화사업은 세계대학랭킹 200위 권 내의 대학 중 교류협정 미체결 대학과의 교류협력 체결,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교환학생 협정 체결, 우수한 외국인 학생 유치, 세계적인 석학을 초빙하는 국제하계 강좌 개설, 해외 석학들의 본교교수 유치, 재학생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등입니다.

서울대학교[Seoul National University, ─大學校]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학교, 굿모닝미디어)

 

                          

 

현재 자연대, 농생대, 수의대, 치대원, 약대, 의대, 농생대 및 수의대 등 서울대학교는 70대가 넘는 Esco 생물안전작업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Airstream® Class II Type A2 Biosafety cabinets이며 가장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AC2-NS 모델은 Energy efficiency, robustness,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NSF/ANSI 49 국제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본 작업대는 >99.999% at 0.1-0.3 필터효율 ULPA filter (Ultra Low Penetration Air filters)를 장착하였으며 built-in DC ECM blower가 균일한 airflow를 제공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습니다. 캐비닛 상단은 인체공학적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작업자의 편안한 작업자세를 도와줍니다.

Esco 생물안전작업대 깨끗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작업대 표면은 ISOCIDE™ 항바이러스 파우더 코팅처리되어 외부 접촉으로 인해 미생물이 서식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작업대 내부는 단일판으로 구성되어 내부에 틈이 없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청소가 용이하고 오염 위험이 적습니다. AC2-NS 모델의 소음도는 57.5 dBA 이하입니다. 소음이 적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Easy-to-use 압력 게이지와 UV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